아이허브 에센셜 오일 (Now Foods, Essential Oils, 공기 정화)

아이허브 자료 모음 2015. 2. 3. 20:35

아이허브 에센셜 오일.. Now Foods, Essential Oils, 퓨리파잉 블렌드, 공기 정화를 소개합니다.

Now Foods, Essential Oils, 공기 정화는 프레시 민트 아로마로 정화, 크린징, 리프레싱 효능이 있습니다.

* 퓨리파잉 블랜드(Purifylng Blend) : (다른 물질 속에 든 어떤 물질을) 정화하도록 혼합한 제품

 

 

제품설명

• 순도 테스트 완료/품질 보증

 

아로마: 프레시 민트.

효능: 정화, 클린징, 리프레싱.

추출 방법: 페퍼민트 오일, 유칼립투스 오일, 히솝 오일 & 로즈마리 오일- 스팀 증류

 

제품 사용법
디퓨저에 더하거나 스프레이병에 1온즈의 물을 넣고 30방울을 더해서 퓨리파잉 룸 미스터를 만드세요.

계절별 사용으로 좋음.

 

포함된 다른 성분들
Peppermint oil, eucalyptus oil, hyssop oil, rosemary oil.

페퍼민트 오일, 유칼립투스 오일, 우슬초 오일, 로즈메리 오일.

 

주의사항
Natural essential oils are highly concentrated and should be used with care.

천연 에센셜 오일은 매우 집중하고 주의해서 사용해야합니다.

Caution: Keep out of reach of children. Avoid contact with eyes.

주의 :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눈에 접촉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If pregnant or lactating, consult your healthcare practitioner before using. Not for internal use.

임신 또는 수유중인 경우, 사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복용하지 마십시오.

 

 

 

※ Now Foods, Essential Oils, 공기 정화 블랜드를 구입하시려면 아래 주소를 클릭하세요.

 

http://kr.iherb.com/Now-Foods-Essential-Oils-Clear-the-Air-Purifying-Blend-1-fl-oz-30-ml/54349

 

※ 고객 평점(Customer Rating)은.. 평가(reviews) 73건,  5점 만점에 4.2점

* 후기 댓글을 보면 상품 구매시 참고가 됩니다. (별점을 클릭하면 후기를 볼 수 있습니다.)

 

 

Now Foods 사는 가족이 경영하는 회사로 1968년 설립되었으며, 수천여가지의 천연제품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Now Foods, Essential Oils, 100% 순수 로즈메리 제품으로 상쾌하고 산뜻한 향을 자랑합니다. *^^

 

 

제품설명

• 100% 천연 오일
• 학명: Rosmarinus Officinalis
• 순도/ 품질 검증

 

향: 따뜻함, 산뜻함, 깨끗한 느낌

장점: 정화, 상쾌함

같이 섞이면 좋은 오일: 버가모트 오일, 레몬 그라스 오일, 페퍼민트 오일, 타임 오일

추출방법: 식물을 압착하여 추출.

 

제품 사용법
아로마 테라피용. 다른 용도로 사용하실경우, 호호바 오일, 포도씨 오일, 아몬드 오일등과

희석하신 후 사용하십시오. 희석 비율에 대하여 에센셜 오일에 관련된 서적을 참조 하십시오.

 

포함된 다른 성분들
100% pure rosemary oil.  100 % 순수 로즈마리 오일.

 


※ Now Foods, Essential Oils, 순수 로즈메리를 구입하시려면 아래 주소를 클릭하세요. 

 

     http://kr.iherb.com/Now-Foods-Essential-Oils-Rosemary-1-fl-oz-30-ml/938

 

※ 고객 평점(Customer Rating)은.. 평가(reviews) 269건,  5점 만점에 4.7점

* 후기 댓글을 보면 상품 구매시 참고가 됩니다. (별점을 클릭하면 후기를 볼 수 있습니다.)

 

※ 국내 쇼핑몰의 Now Foods, Essential Oils, Rosemary 가격을 보시려면 아래 주소를 클릭하세요. (배송비 확인)

http://shopping.naver.com/search/all_search.nhn?query=Now+Foods%2C+Essential+Oils+Rosemary&cat_id=&frm=NVSHSRC

 

로즈메리는 라틴어 Ros(이슬)와 Marinus(바다)의 합성어로 바다의 이슬이라는 뜻이다.

로즈메리는 살균, 소독, 방충작용이 있는데 이러한 효능의 과학적 근거를 몰랐던 옛날에도

병마를 물리치는 것으로 알려졌다.

 

로즈메리 향기는 두통을 가라앉히고 기억력과 집중력을 높인다고 한다.

각 나라마다 로즈메리와 관련된 많은 이야기가 있는데 스페인 사람들은

로즈메리를 부적으로 몸에 지니고 다녔다.

영국인들은 문 위에 올려놓아 악귀와 병마의 침입을 막았다.

유럽 전역에서는 로즈메리를 마룻바닥에 깔고 작은 다발을 손에 들고 다니기도 했다.

[네이버 지식백과] 로즈메리 [Rosemary] (셰프가 추천하는 54가지 향신료 수첩)

 

 

※ NOW Foods 사의 6가지 에센셜 오일을 보시려면 아래 주소를 클릭하세요.

 

http://kr.iherb.com/Now-Foods-Essential-Oil-Blends?rcode=ZTN535

 

 

아로마테라피(芳香療法, aromatherapy)란 향 또는 향기를 의미하는

아로마(aroma)와 요법(치료)을 의미하는 테라피(therapy)의 합성어로

세계적으로 분포되어 있는 향을 가진 약용식물로부터 추출해낸 에센셜 오일(essential oil)에서 나는 향을 말하며 이 향기 나는 에센셜 오일(essential oil)을

이용하여 인체의 특정 부분의 질환 또는 정신적인 기능을 높이거나

낮추기 위하여 사용하는 행위를 아로마테라피(aromatherapy)라 한다.

 

아로마테라피(aromatherapy)는 향기 나는 식물에서 추출한

휘발성 물질을 사용하여 심신을 건강하게 하는 것으로

방향(芳香) 요법 또는 향기(香氣) 요법이라고도 한다.

 

이는 각종 식물의 꽃, 줄기, 잎, 뿌리, 열매 등에서 추출해 낸 에센셜 오일(essential oil, 정유)을 후각이나 피부를 통해 인체에서

흡수시켜 인체의 정신적과 육체의 질병을 예방하고 치료하며 건강의 유지, 증진을 도모하는 요법으로 대체요법의 하나이다.

 

아로마테라피는 식물을 이용한 자연 치료 요법 더 넓게는 자연을 이용한 생화학 요법으로 이해 할 수 있다.

우리 몸의 세포들은 매분 백만 건에 가까운 화학 반응을 수행하는데, 자연에서 성장한 식물들에는

우리 몸의 이러한 화학 반응에 유익한 영향을 미치는 입자들이 있다. 이러한 입자들을 식물에서 추출하여

코 또는 피부를 통해 우리 몸에 유입 시키면 다양한 효과를 나타내게 된다.

주로 흡입, 마사지, 습포, 목욕, 족욕 등의 방법으로 시행한다.

[네이버 지식백과] 아로마테라피 [Aromatherapy] (학문명백과 : 예술체육, 형설출판사)

 



TIP : 아이허브에서 처음 구매시라면 추천코드를 활용하세요. 
           추천코드는 처음 구매시 쓸 수 있는 일종의 할인 쿠폰입니다. *^^


   * 본 블로그에 있는 상품 주소를 클릭하여 주문시에는 추천코드 링크가 포함되어 있어 자동 입력됩니다.

   * 40불 이상의 주문에는 10불 할인이 적용되며 그 미만의 주문에는 5불 할인이 적용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