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비타민 C (Madre Labs, Madre-C, 복합 비타민 C)

아이허브 자료 모음 2015. 2. 5. 12:20

아이허브 비타민 C.. Madre Labs, Madre-C, 복합 비타민 C를 소개합니다.

Madre-C는 자연이 만든 천연 비타민 C 혼합제품으로, 부드러운 건강보조식품입니다.

 

Madre Labs, Madre-C 는 신체에 필요한 고품질의 비타민 C를 제공해 주며, 

유기농 아세로라 베리, 자연산 로즈힙, 카무카무베리, 암라베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제품설명

• 유기농 아세로라 베리, 자연산 로즈힙, 카무카무베리, 암라베리
• 새롭게 향산된 성분 구성– 고속건조된 아세로라와 카무카무
• 자연이 만든 천연제품
• 부드러움
• 생물학적 이용가능
• 건강보조식품

 

Madre-C는 자연에서 얻은 천연 비타민 c 혼합제품으로, 신체에 필요한 고품질의 비타민 C를 제공해 줍니다.

아세로라 베리, 자연산 로즈힙, 자연산 카무카무베리, 암라, 과일 추출물이 신체 흡수에 안정적이고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줍니다.

• 4,000 mg 의 Madre-C 는 525 mg 의 비타민c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Madre-C 와 함께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하세요

 

제품 사용법
하루 1회 사용하세요. 또는 건강전문가와 복용량과 방법을 상의하시길 바랍니다.

Madre-C 는 물, 주스에 섞어 마시거나 스무디에 넣어 복용할 수 있습니다. Madre-C 은가능하면 달지 않게 마시면 좋습니다.

셰이크 컵을 사용하시면 편리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 스무디(smoothie)는 신선한 과일 등을 갈아서 얼려 만든 음료로, 단맛을 냅니다.
  과일 외에도 부순 얼음, 얼린 과일, 얼린 요구르트 등을 넣기도 합니다.
  밀크셰이크와 비슷한데, 밀크셰이크와는 달리 보통 아이스크림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다만 우유는 들어갈 수 있으며, 슬러시보다는 진합니다.
  아이스크림 등이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건강을 따지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Maltodextrin (natural, non-GMO, rice-derived carrier for concentrated organic acerola berry puree powder), silica (<1%).

말토 덱스트린 (자연, 비 GMO, 농축 된 유기농 아세로라 베리 퓨레 분말 쌀 유래 캐리어), 실리카 (<1 %).

 

주의사항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복용전 의료전문의와 상담하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천연성분 사용으로 제품의 색상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이 손상되었을 경우, 사용하지 마세요. 직사광선이 없는 건조하고 서늘한 장소에서 보관하시길 바랍니다.

고온, 고습의 환경에서는 제품의 성능저하 및 변형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은 무게를 기준으로 포장되므로, 약간의 부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천연재료를 기반으로 제조된 제품으로 100% 용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침전물이 생기는 것은 자연적이 현상입니다.

 

 

 

  Madre-C, 복합 비타민 C를 구입하시려면 아래 주소를 클릭하세요.

 

 

http://kr.iherb.com/Madre-Labs-Madre-C-Whole-Food-Vitamin-C-Complex-6-35-oz-180-g/17628

 

※ 고객 평점(Customer Rating)은.. 평가(reviews) 677건..  5점 만점에 4.2점

* 후기 댓글을 보면 상품 구매시 참고가 됩니다. (별점 표시를 클릭하면 후기를 볼 수 있습니다.)

 

※ 국내 쇼핑몰의 Madre-C, 복합 비타민 C 가격을 보시려면 아래 주소를 클릭하세요. (배송비 확인)

http://shopping.naver.com/search/all_search.nhn?query=Madre-C%2C%20Vitamin%20C&frm=NVSCPRO

 

 비타민 C
 결합조직과 지지조직 형성, 피부 · 잇몸 건강
 항산화 물질로 신체를 활성산소로부터 보호
 [네이버 지식백과] 비타민 C (파워푸드 슈퍼푸드)

 

 ◀ 사진; 비타민 C 급원식품

 

 

 

※ 아이허브 건강보조식품 등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아래 블로그 주소를 클릭해 보세요. *^^

 

 

↓ 아래 블로그에 아이허브에서 처음 구입하는 방법 등을 쉽게 설명해 놓았습니다.
 http://blog.naver.com/iherbshop  ← 주소 클릭



TIP : 아이허브에서 처음 구매시라면 추천코드를 활용하세요. 
           추천코드는 처음 구매시 쓸 수 있는 일종의 할인 쿠폰입니다. *^^


  * 본 블로그에 있는 상품 주소를 클릭하여 주문시에는 추천코드 링크가 포함되어 있어 자동 입력됩니다. 
  * 처음 구입시 40불 이상 주문에는 10불 할인이 적용되며 그 미만의 주문에는 5불 할인이 적용됩니다.

 

 

: